jc01rho의 일상잡다

[카라 해체?] 카라 니콜 탈퇴 본문

방문유도

[카라 해체?] 카라 니콜 탈퇴

jc01rho 2013.10.04 19:02

니콜의 탈퇴 선언으로 카라 해체설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가 향후 거취와 관련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DSP미디어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3인은 2년 재계약을 완료했지만 정니콜은 DSP와 재계약 의사가 없음을 밝혀 내년 1월 계약이 만료된다"면서 "카라는 일부 멤버가 탈퇴하더라도 해체 없이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강지영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내년 4월 계약이 끝나는 관계로 가수 활동과 학업 등 진로에 대해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심사숙고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본의 도쿄 스포츠는 '카라가 일본 투어를 끝으로 사실상 해체에 들어간다'고 보도했다. 이에 DSP미디어 측은 "일본 매체에서 확인 절차 없이 보도를 냈다. 기사 내용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니콜 카라 탈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니콜 카라 탈퇴, 해체 수순밟나", "니콜 카라 탈퇴, 너무 안타깝다", "니콜 카라 탈퇴, 걸그룹 장수하나 했더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하 DSP미디어 발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금일 보도된 카라와 DSP미디어와의 국내 계약 관련 건과 관련, 다음과 같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1.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3인은 2년 재계약을 완료했으며, 차후 활동을 DSP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강지영은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내년 4월에 계약이 끝나는 관계로 가수 활동과 학업 등 진로에 대해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심사숙고 하기로 했습니다.

2. 정니콜은 DSP와의 재계약 의사가 없음을 밝혀와 오는 1월 예정대로 계약이 만료됩니다.

3. 카라는 일부 멤버가 재계약 없이 이탈하더라도 팀 해체 없이 국내 및 해외 활동에 계속해서 전념해 나갈 예정입니다.



탈퇴해도 4인으로 밀고 간다는거군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