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01rho의 일상잡다

도도맘 인터뷰를 하다 본문

방문유도

도도맘 인터뷰를 하다

jc01rho 2015. 10. 27. 14:06
http://blog.naver.com/myl0seff/220520629536에서 인용합니다

도맘 인터뷰를 하다



도도맘 ...

강모씨와 스캔들의 주인공

오늘 인터뷰한 기사들이 계속 나오고 있네요

한 여성지와 인터뷰를 했다.

거짓해명을 속죄한다.

예전 활동들

어떤 연예인과 사진을 찍은 그녀의

사생활까지도 올라오고 있네요


이 와중에도 강모씨가 자기 스타일 아니라며

딱 잘라말하는 도도맘 ㅋㅋㅋㅋㅋㅋㅋ





강모씨와 홍콩을 갔네

일본에서 밥을 먹었네 어쩌네 스캔들에 휘말렸었지요

이게 진실이던 아니던 저는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남의 가정이야기니까요

하지만 ...


참 대단하다는 생각은 듭니다


다른사람,보통사람 같으면 이렇게 인터뷰를 하지 못할거 같더라고요

뭐 솔직히 인터넷 상에 얼굴이 공공연하게

공개가 되었지만

이렇게 나네~ 하고 나오기

왠만한 사람이라면 쉽게 하지 못할 그런 행동아닌가요?

저만의 생각인가요?


개인적인 인들 공인이란 이유로

이렇게 까발려 지는거 바람직하지 않다고는 생각하지만

이렇게 대 놓고 도도맘이 인터뷰를 할줄을 몰랐기에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