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01rho의 일상잡다

길은혜,최창엽 무한도전-응원단편 출연? 본문

방문유도

길은혜,최창엽 무한도전-응원단편 출연?

jc01rho 2013.10.06 14:21
길은혜-최창엽, ‘무한도전’ 깜짝 출연

 

배우 최창엽과 길은혜가 무한도전 응원단편에서 고대측 관중석 샷에서 잡혔다는 후문.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건국대 재학중인 길은혜는 고려대 재학중인 최창엽의 초대로 연고전에 참석했다고.

 

 

 

 

 

아래는 관련 기사.

 

 

배우 최창엽과 길은혜가 MBC<무한도전> 응원단 편에 포착됐다.

5일 최창엽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에 “우왕 나 반쪽 출연했다”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5일 방송된 <무한도전>의 한 장면으로 고려대학교에 재학 중인 최창엽이 길은혜와 함께 모교를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최창엽과 길은혜는 KBS <학교2013>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310061400033&sec_id=540101&pt=nv

 


 

배우 최창엽과 길은혜가 '무한도전' 응원단 편에 포착됐다.

 

지난 5일 최창엽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왕 나 반쪽 출연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같은 날 방송된 무한도전의 방송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최창엽이 길은혜와 함께 고려대를 상징하는 붉은색 티셔츠를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최창엽은 반쪽 얼굴만 공개됐지만 길은혜는 청순한 외모를 뽐내며 적극적으로 고려대학교 선수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창엽과 길은혜는 KBS 2TV '학교2013'에서 각각 김민기와 길은혜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길은혜 최창엽 무한도전 나와서 깜짝 놀랐다" "길은혜 무한도전, 이번에 또 열애설 터지나" "두 사람 친한가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800459

0 Comments
댓글쓰기 폼